순천 원도심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 9월 분양 [서울경제TV]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순천 원도심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 9월 분양 [서울경제TV]

페이지 정보

조회 25회 작성일 20-08-31 10:50

본문

순천시 원도심 뉴딜사업의 중심지인 저전동 위치

편리한 주변인프라로 눈길

사진=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 제공

순천 원도심의 중심지인 저전동에 일반 분양단지인 주상복합 아파트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 분양한다.

 

오는 9 공급 예정인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는 전남 순천시 저전동 228-3번지에 사업지가 위치하고 있으며, 사업 규모는 지하 1~지상 최고 16, 2 ,  88가구로 공급되며, 전용면적  가구 수는 △80㎡A-44가구 △80㎡B-29가구 △84㎡-15가구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있다.

 

이곳 오네뜨 트윈시티의 가장  장점은 순천 시청  저전동에 위치하고 있어 기존에 완성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있다는 점이다.

 

특히 지난 2018년부터 진행된 순천시 뉴딜사업 진행으로 원도심 부동산에 대한 가치는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가 해당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  수혜를 톡톡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순천시 뉴딜사업은 버스터미널과 저전동 일원  2개소에 대해 2018년부터 2022년까지 5 년간 국비 250 원을 포함한  500 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대규모 사업이다.

 

또한 최근 신축단지에서   있는 첨단 시스템을 도입한다. 인공지능  IoT(kt 기가지니) 기술을 접목하여 음성명령으로 집안의 가전 기구와 각종 정보를   있는 것은 물론 각종 기기제어가 가능하며 생활 정보, 음악, 키즈, 교육  다양한 정보를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받아볼  있다.    

 

순천시청 앞이라는 슬로건이 붙은 만큼 생활편의시설 또한 가깝고 편리하게 이용   있다. 반경 500m 이내에 순천시청과 행정복지센터, CGV, 순천종합버스터미널, 중앙시장 등이 가까워 이용하기 좋다.

교육환경도 편리하다. 도보로 5 이내 통학이 가능한 순천남초와 순천고, 순천여고  순천의 우수한 교육인프라가 가까이 위치해 있어 자녀교육에 좋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돋보인다. 저전동 오네뜨 트윈시티가 위치한 저전동은 순천의 중심을 관통하는 중앙로, 순천 IC, 동순천 IC,  순천  지역은 물론 광양 여수  인근 지역으로 이동 또한 좋다.  

 

오네뜨 트윈시티 관계자는 저전동은 인구가 밀집돼 교육, 교통, 편의시설  정주 여건은  갖춰져 있으나 기존 주택들의 노후화에 따라 그간 주변 신도심인 연향지구, 신대지구, 오천지구  택지지구 등으로의 전출이 많았던 지역 이루어진 지역으로 신규 공급만 진행된다면 주거 선호도는 매우 높은 곳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9 공급 예정인 해당 사업지 주택 전시관은 전라남도 순천시 조곡동에 위치해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